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신뉴스

동해시발달장애인주간활동이음센터, ‘사랑이음나눔꾸러미’ 기탁
분류한국장애인신문 글쓴이조덕호 기자 게시일2026-05-08 조회수76
기탁식 (사진 : 동해시)
기탁식 (사진 : 동해시)

조덕호 기자 : 동해시발달장애인주간활동이음센터(대표 박진영)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7일 직접 만든 단팥빵 등이 담긴 ‘사랑이음나눔꾸러미’ 20개를 망상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꾸러미에는 단팥빵을 비롯해 5종의 물품이 담겼으며, 경제적·신체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망상동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은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이경아 망상동장은 “정성이 담긴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표시

저작자표시-변경금지(BY-ND)
저작자표시-변경금지(BY-ND)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은 가능하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출처

한국장애인신문 http://www.koreadisabled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7239

총 댓글수 : 0개

전체댓글